티스토리 뷰

NC 2017 KIA 4-1 두산 2018 SK 4-2 두산 2019 두산 ?-? 키움 원래대로라면 4-3 차례.. 과연 ㄷㄷ 슼에서 본건데 뭔가 진짜 4-3으로 두산이 이기긴할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회 끝내기 과정도 인상적이었다. 선두타자가 ‘어쨌거나’ 살아나갔다. 더 중요한 것은 그 다음 타자였다. 1차전에서 정수빈은 투수 앞 번트로 1루에 먼저 들어갔다. 오주원의 수비가 어설펐다.



좋다”면서 “일반 주루용 장갑도 튼실하다”고 말했다. 주루용 손가락장갑의 외형은 타격장갑과 같지만 타격장갑보다 두껍고 손바닥에 스펀지가 붙어 있다. 손가락, 손등, 손바닥을 보호하기 위해서다. 올시즌 프로야구 정규시즌은 거의 안보다시피 했었는데... 조금전에 순위 확인해보니... 1위 두산과 3위 키움이... 꼴랑 2게임 밖에 차이가 안나네요?



좌익수 김재환과 함께 키움의 장타자를 상대하기 위한 대비를 철저히했다고 밝혔다. 그는 " 키움 타자들이 잘 쳐서 외야 쪽으로 공이 자주 올 것이라 생각했다 "며 " 이번 시리즈에선 외야가 바쁘게 움직여야 한다고 건우, (김)재환이 형과 미리 이야기를 나눴다 "고 말했다. 연일 좋은 수비를 보여준 정수빈은 타석에서도 몫을 단단히 했다. 1,2차전 2경기에서 정수빈은 6타수





배당금도 그만큼 뛴다. 여기에 한국시리즈(KS)에서 두산 베어스가 기다리고 있다는 점도 호재다. 한 관계자는 “가장 열기가 고조된 상태에서 최대 규모의 잠실구장에서 거둬들일 수익을 무시할 수 없다”고 기대했다. 키움은 준PO에서부터 한미일에 전례 없는 ‘전원 필승조’ 야구로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SK의 추격도 만만치 않다. 정규시즌 극적인 뒤집기로 KS에 직행한 두산도 3년만의 통합우승을 노리고 있다. 물론 ‘매진’이라는 단어가 주는





경기를 막판까지 추격하게 만드는.. 마지막이 흥미진진 팝콘각입니다 이미 탈락한 SK 라서 지금 선임해도 상관없는데 별말 없는걸 보면... 키움, 두산 코치진 중에 있는것 같습니다. 같이 거론되던.. 홍성흔, 조성환은.. 코치로서 실적 우수 항목에 해당되지 않아서 제외. LG 오지환. /사진=뉴스1 지난 21일 열린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서 이정후가 절친 고우석의 인터뷰를 해명하는 다소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 일부 팬들의





않았다. 엔트리에 맞게 메달이 제작된 만큼 따로 준비된 정재훈 코치의 메달은 없었다. 그 때 김태형 감독이 자신의 메달을 벗어서 정재훈 코치에게 걸어줬다. 2003년 두산에 입단한 정재훈 코치는 2014년까지 약 12년 간 두산에서 뛰다가 2015년 FA 영입 보상 선수로 롯데로 떠났다. 정재훈 코치와 두산의 재회는 긴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2015년 시즌 종료 후 2차 드래프트로



그렇고 2차전도 절대 이길 수 없을 것 같은 경기인데 뒤집어 버리잖아요. 이 자리에서 직접 보니까, 진짜 미라클 맞더라구요. 제가 두산 선수인데도 우리 팀에 반했어요. 두산 형들, 동료들, 후배들한테 반했습니다. 너무 멋진 팀 같아요. 두산에 잘 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년에도 이 분위기 그대로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



말했다. 그는 “용찬이에게 나를 믿으라고, 자신있다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배영수는 지난 시즌 종료 후 한화에서 은퇴 권유를 받았다. 한국 나이로 올해 39세, 운동 선수라면 당장 은퇴해도 이상할 나이가 아니다. 그러나 그는 현역을 연장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웠고 방출을 선택했다. 무모하다면 무모한 도전이었지만 운명은 그와 두산의



'한국시리즈 우승까지 1승 남았다!' KS 3차전 하이라이트 주먹 불끈! 박건우의 투런 홈런 [인터뷰] 승장 김태형 감독 “후랭코프 호투가 승리의 발판” [인터뷰] 박세혁의 침착하고 인상깊은 인터뷰 [에스컷] 박건우의 굿바이 [LIVE] 오늘의 tmi (10.25) [2019 잠실직캠] 건우... 당신 최고야...! (10.25) [2019 잠실직캠]



이긴다면 생명연장 가능 어느 팀이 이길 걸로 보이십니까 기세의 두산 홈의 키움 덬도 아닌데 키움 응원하게됨 ㅋㅋㅋ 존잼 키움은 한현희 이영준이 추격조로 나와선 완벽한 피칭을 했는데... 조상우는 첫이닝 약쟁이 삼구삼진 잡을때까진 완벽해보였는데 다음이닝은 육수 그 자체였고 마무리인 오주원은 경기를 마무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