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 1 ) 3위 임재현 ㅡ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 ↑1 ) 4위 케이시 ㅡ 그때가 좋았어 ( ↓2 ) 5위 청하 ㅡ 벌써12시 6위 방탄소년단 ㅡ 작은것들을 위한 시 7위 폴킴 ㅡ 모든 날 모든 순간 ( ↑3 ) 8위 폴킴 ㅡ 너를만나 9위 잔나비 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급 스며드는 중... ㅎㅎ ㅋㅋㅋㅋ 휘낭 ㅠㅠ ㅋㅋㅋㅋ 멀리서 있을땐 잘못느꼈는데 스탠딩 가까이 와서 보니까 ㅋㅋㅋㅋㅋ 와 까리하다는 단어가 사람으로 만들면 정휘인일까 싶었음 이목구비 뙇 뙇 옆선 오지고 ㄹㅇ 놀랬었음 귀엽다 개귀여워 개소름돋았어 끝에 음색 ㄹㅇ 넘모 ㄱㅇㅇ 노래 끝부분 감정 뭔데ㅠㅠㅠㅠ 정휘인 음색 뭐냐고 (서로의 이니셜 새겨서 우정반지 만드는 중) @ :



휘인 목소리 진짜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쓸쓸해 휘인 개이뻐 휘인이랑 화사랑 캐롤 내줬으면 좋겠다 만화가 이미라 알아?? 아니 마지막 파트....... 휘인 set you free 하면서 등장할때 헉함 아 화사휘인 옆방에서 가만히 듣고 싶다 아 화사휘인 옆방에서 가만히 듣고 싶다 휘인 음색 미쳤다 화사&휘인이 중학생시절 코노에서 즐겨부르던가수에 세대차이느낀 나혼산맴버들.jpg 남선호.. 휘인거 안믿고싶어하는거같아 헝 모야 나혼산 휘인나와??? 화사 휘인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존예 휘인아ㅠㅠ 화사 휘인 둘이 존나 잘 맞춰준다 ㅋㅋㅋㅋㅋ 휘니 첫 실물 영접이 sw콘때인데 휘인 화사 존나 웃겨ㅋㅋㅋㅋㅋㅋ 휘인화사 진짜 죽이 척척 맞는다 ㅋㅋㅋㅋㄴ 마지막 휘인 파트 마마무 노래 끝에 휘인 때문에 여운 쩔어서 또 듣게됨 휘인이 양말 취향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인 해명해 나 욕나와 화사 :



쩐다 고막살살녹음 내돌 나혼산 나와서 좋은 점: 공중파에서 리얼리티 찍어줌 마마무 휘인 음색 좋아하는데 파트 많아? 아 화사휘인 옆방에서 가만히 듣고 싶다 2019년 10월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순위 휘인이 다 이겨줄듯 마마무 화사 정열섹시 휘인 나른섹시 넘 찰떡임 휘인화사 진짜 쟤네 졸귀다 ㅋㅋㅋㅋㅋㅋㅋ 화사랑 휘인이랑 졸라 잘논다 ㅋㅋㅋㅋㅋㅋㅋ 휘인 음색



미쳤다 화사 휘인 귀여워 ㅋㅋㅋ 화사&휘인이 중학생시절 코노에서 즐겨부르던가수에 세대차이느낀 나혼산맴버들.jpg '나혼자산다' 한혜연X김충재, NEW 환상의 커플 탄생 [TV북마크] 휘인 목소리가 이렇게 좋은지 첨알았어 존예 휘인아ㅠㅠ 후.. 휘인이랑 같은중 다닌것만 같아 화사 휘인 너무 귀엽다 ㅜㅜ 마마무 화사 휘인 전주에서 나혼산 찍나봐 아니





레드벨벳 조이, 아이즈원 안유진, 러블리즈 Kei, 에프엑스 루나, 갓세븐 진영, 엑소 세훈, 옹성우, 동방신기 최강창민, 구구단 미나, 아이즈원 강혜원, 아이즈원 최예나, 오마이걸 유아, 아이즈원 조유리, 위너 송민호, 에프엑스 엠버, 트와이스 채영, 블랙핑크 로제, 레이디스코드 애슐리, 에이핑크 오하영, 에프엑스 빅토리아, 위너 강승윤, 마마무 문별, 비투비 임현식, 아이즈원 김채원, 소녀시대 수영, 엑소 찬열, 마마무 휘인, 위너 이승훈, 걸스데이 혜리, 오마이걸 승희,





64위 청하 ㅡ 스내핑 ( ↑4 ) 67위 박혜원 ㅡ 시든 꽃에 물을 주듯 ( ↑15 ) 68위 벤ㅡ 열애중 ( ↓4 ) 69위 케이시ㅡ 진심이담긴노래 ( ↓4 ) 72위 아이유 ㅡ 밤편지 ( ↓2 ) 75위 트와이스 ㅡ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 ( ↓3 ) 79위 이하이 ㅡ 누구없소 ( ↓2 ) 81위



가게에서 리쌍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Feat. 정인)'을 들었다. 휘인은 "이 노래마저 우리 중학교 때 듣던 노래다"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를 듣던 기안84는 "나 대학교에서 오토바이 타고 다닐 때다. 너 진짜 어리구나"고 감탄했다. 이시언은 "화사가 나랑 13살 차이다. 화사가 6학년 때 나 제대했다"고 말했고 화사는 "오빠는 할아버지다"고 농담을 던졌다. 방탄소년단 지민,

↑41 ) 236위 트와이스 ㅡ 필스페셜 (N) [OSEN=최나영 기자] 마마무 화사와 휘인의 10년 우정 케미가 폭발한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화사와 휘인이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만드는 추억 여행으로 웃음과 힐링을 선사한다. 오랜만에 전주 시내를 방문한 화사와 휘인은 흐른 세월만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