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목드라마 시청률 강하늘은 서서히 빛보면서 뜨네요. 안뇽 질문이있어서왔는데~~~동백꽃필무렵 내용질문이있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이거 수작 이네요.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는 대체 누구일까요? >_< '동백꽃 필 무렵' 2주 연속 화제성 1위…출연자 1위는 '꽃파당' 박지훈 ※두명 고를 수 없음 어렵지만 한커플만 골라야함 괜찮아사랑이야 장재열♡지해수





진짜 사람 골 띵해지게 만드는 거 알아요"라며 흔들리기 시작했다. #3. "내가 진짜로 용식씨 좋아해버리면 어쩌려고 이래요." 용식은 세상의 편견에 섞인 눈이 아닌, 오롯이 자신의 눈과 마음으로 동백과 마주했다. 그래서 용식에게는 갖은 풍파 속에서도 꿋꿋이 버티는 동백이 훌륭했고, 장했고, 대견했다. 동백의 그릇은



전국기준)로 출발해 13.8% 시청률로 종영했다. 어렸을 때부터 늘 함께했던 이성의 절친이 연인이 된다는 이야기의 '쌈, 마이웨이'는 다른 로코처럼 번뜩이는 설정을 갖고 가는 드라마도 아닌데다가 흔하고 뻔한 로코처럼 보였지만, 주요 인물들의 성장담과 로맨스를 버무리며 젊은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끌어들이는데 성공했다. '백희가 돌아왔다'도 흔하디 흔한 출생의 비밀을 소재로 했지만 아빠찾기라는





인물들까지 마치 주인공처럼 생생하게 살아 숨쉰다는 것이다. 특히 '동백꽃 필 무렵'은 모든 주변 인물들을 매력있게 그려내며 심지어 이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옹산이라는 마을을 가고 싶게 만든다. 한편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의 '쌈, 마이웨이'는 비교적 시청률이 많이 나올 수 없는 청춘물임에도 5.4%(닐슨코리아,





엄마를 혼자 뒀어요? 그게 치사하잖아요 학예회에서 아빠 힘내세요 노래 못부르는 애기필구ㅠㅠㅠㅠ 내 롬곡버튼 동백필구 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주2회 60분 쪽대본 등등 시청자의견 실시간 반영 이런 여건땜에 촬영일정이 살인적일 수 밖에 없죠. 앞으로 지상파들 드라마 적자땜에 줄인다는데 반사전제작 아니면 대본 전회 탈고 후 촬영 이렇게





올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최근에 가장 재밌게 보는 드라마입니다..동백꽃 필무렵. 용식이 캐릭터도 마음에 들고...동백이도 너무 사랑스럽고. 공효진은 나이가 들어도 아직도 공블리라는 별명에 걸맞게 사랑스럽네요. 오늘 동백이 봐야지..하고 좋아하다가 문득 오늘이 아니라 내일이 동백이 하는날인걸 깨닫고는 급 시무룩해진 1인입니다.. 유준상 왜그래 풍상씨 20부작 남궁민 닥터프리즈너 16부작 공효진 강하늘 동백꽃필무렵 20부작 현재방송중~ 업계 관계자들한테



키스할 때만 갑자기 서울말 쓰고 반말하는 연하남이었습니다.... 문제시 강하늘 목소리 100번 다시 들으러감 아름답게 이번주 회차 끝내는줄 알았는데 또 쫄깃하게 만들기. 시청자들 들었다놨다 하네요. 작가님. 거 너무한거 아니오?! 땅콩이들♥︎동백용식♥︎니먼했♥︎ 존잼이네 요즘 핫한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필구역으로 열연중인 김강훈군ㅋ 방탄팬인가봄 ㅋㅋ귀욥ㅋㅋㅋ 졸귀ㅋㅋ 공효진표 드라마 연기.. 또 성공이네요.



최근에는 오히려 부정적인 이슈만 있었다. 한복을 입은 여성들이 접대하는 장면을 모자이크 처리해 방송하며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린 것이다. 많은 제작비를 들인 만큼 스케일이 커 볼거리는 있다. 첫 회의 비행기 추락 사고를 생생하게 그린 것은 물론, 모로코를 누비며 펼치는 화려한 액션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비주얼에 대한 만족감에 비해 주연 이승기, 배수지의



것. 손담비가 '동백꽃 필 무렵' 향미를 택한 건 의외였다. 향미는 극에서 비중이 그리 큰 역은 아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일곱 번째로 소개되는, 조연에 가까운 캐릭터. 그동안 주연급을 주로 맡아온 손담비 출연 결정은 의아함을 자아낸 게 사실이다.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그의 판단이 옳았다. 향미는 극에서 병풍이 되려야 될 수 없는 독보적인 배역이었고, 이를 알아본 손담비는 캐릭터를 맛깔나게 살려내 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었다.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5% 상승했다. 고영수로 출연 중인 박지훈에게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이 발생하였으며 공승연, 서지훈, 김민재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였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박지훈이 5주 연속 1위를 이어갔다. 드라마 화제성 4위는 2주 연속 KBS2 월화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이었다. 전주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6% 하락했으며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장동윤이 7위(▽4)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