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로 가만히 있겠다. 어떻게 하면 하루를 찾을 수 있냐"고 물었다. 이에 진미채는 "설정값을 바꾸고 싶다 그랬지. 그 대가가 바로 하루야"라며 냉정하게 대답했다. 백경은 도화에게 "너도 혹시 하루 때문에 이러고 있냐"고 물었고 도화는 "응?"이라고 대답하다가 이내 놀라면서 "어? 너도 하루 알아. 너 언제부터 자아가 생긴 거냐. 단오가 알면 좋아하겠다. 아니 지금 하루가 없어져서 슬프겠다"라고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 하루(로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비밀 책을 찾으러 온 단오(김혜윤)에게 백경(이재욱)은 책을 던지며 "이걸 찾나 봐. 급하긴 했나 봐. 그꼴로 여기까지"라고 대답했다.이어 "그동안 재밌었냐. 10년 간 날 짝사랑했다면서.. 아무리 설정값이라지만 은단오 섭섭하네"라고 먈했다. 이어 백경은 하루와 단오가 그동안 했던 말들 설정값, 캐릭터를 떠올리며 "이 책을 보니까 다 알겠더라고 처음엔 무슨





‘어하루’ 11, 12회는 풋풋하지만 치열한 청춘들의 로맨스, 쉴 틈을 주지 않고 몰아치는 전개양상을 촘촘하게 그려내며 목요일 밤을 꽉 채웠다. 과연 하루가 갑자기 사라진 이유는 무엇인지, 사라진 그가 다시 은단오의 곁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다림 또한 증폭되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슈발 처돌이되겠어 진짜 잘해ㅐ ㄱㅇㅇ



8시 55분 방송. 10월 23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 연출 김상협) 13, 14회에서는 로운(하루 역)이 자취를 감춘 가운데 체육대회 행사에 참여한 김혜윤(은단오 역)과 이재욱(백경 역)의 모습이 등장한다. 앞서 은단오(김혜윤 분)는 하루(로운 분)와 함께 만화 속 세상에서 운명을



이야기를 바꾼 건 은단오 너니까."라고 대답했다. 이에 단오는 하루종일 하루를 찾아다녔고 이내 운동장에 주저앉아 울었다. 이 모습을 백경이 바라봤다. 단오는 자신 때문에 하루가 사라진 사실 때문에 큰 충격을 받았다. 이에 진미채를 찾아가 "이제는 안 바꾸겠다. 작가가 하는 대로 가만히 있겠다. 어떻게 하면 하루를 찾을 수 있냐"고 물었다. 이에 진미채는 "설정값을 바꾸고 싶다 그랬지. 그



대한 쓴 소리를 들어야 했다. 시청률도 7% 내외를 기록하며 기대만 못한 결과를 보여줬다. 결국 최근 시청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있지만, 화려한 볼거리나 물량 공세가 그에 대한 정답은 아닌 셈이다. “결국은 완성도, 작품이 관건”이라는 말은 원론적이고, 뻔한 말처럼 들리기도 한다. 그러나 ‘동백꽃 필 무렵’과



대표작 ‘좋아하면 울리는’은 오는 22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된다. ‘좋아하면 울리는’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앱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의 이야기를 그린다. '좋아하면 울리는' 2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라는 제목으로 드라마화가





그래 예서 많이 나온 필모가 스캐 어하루인가 이름 잃은 연예인들 많차나 스카이캐슬 강예서로 대중인식 확 박혀서 이름 잃어버린 케이스로 김혜윤 많이 언급 됐는데 요즘 보니까 은단오거나 김혜윤이더라 (((내기준))) 이름 개빨리 찾음 나도 마멜공주 조음 왠지 즈슈 샹친 느낌의 연기를 둘 다 잘 소화해낼거같음.. 키차이부터가 이미 완벽하고ㅠㅠ 어하루 스테이지부분 청순가련한



있다는 걸 깨달은 이도화가 그녀를 향해 직진할 것임이 예고되며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레스를 입고 여신 같은 자태를 뽐내는 여주다, 수트 차림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도화와 오남주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파티 장소에서 여주다의 앞에 무릎을 꿇고 앉은 오남주의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이 친구에서 연인



웹드 이런거 안봐서 다른분들은 다초면인데 지금 너무만족하면서 보는중ㅋㅋㅋㅋㅋ 마스크 신선하지 키들도 커서 그냥 개안...... 학원물에 현실방영1도 없는 성적친구문제 이런얘기없이 전형적 그사세풍으로 로코분위기만있지 잼씀잼씀 스캐를 안봐서 김혜윤을 몰랐는데 첨에 쟤가 여주라고?? 엥?? 이랬는데 드라마 정주행 하고 나니까 존예로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때부터 연기했었구나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백경 절대 후회해 [OSEN=전미용 기자] 로운이 자아를 잃었다. 23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