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고 봐봐는 ~이던데 뫄뫄가 봐봐 넘은거지? : 둘다 엿머거랑ㅋㅋㅋㅋ 민초 왜먹음? 치약맛 : 아 씨발 좆같아 플로우 존나 안끝나네 민초나 패자 시발시발 지금 케톡 기빨려... 나가 있어야 겠다 : 좀 이따 봐!! (전부 그렇다는거 아님 주의, 내 기준 주의, 이런말 쓰지 말라는거 아님 주의, 평소 조ㅈ같았던거 맞음 주의) ㅊ ㅊ 무려 2015년 글 모 여자 아이돌의 포인트 안무 포즈가 화제가 되었다.(SNS, 커뮤별 반응).JPG 무명의 더쿠 | 11-09 | 조회 수 16431





맞습니다. (여초커뮤) 요즘 여자아이돌의 어필 수준.... (짤) 와와는나의빛 뫄뫄돌 이번 포인트 안무라는데.. 난 좀 불편했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올려봐.. ㄴ 봐봐야여기봐 : 와 심하다; 너무 대놓고 어필하는거 아니야? ㄴ 사랑둥이솨솨 : 아이돌 너무 극한직업이다....... ㄴ 좌좌뿅 : 헐 ㄴ 비주얼버뮤다 : 세상에.. 이런게 어필된다는게 신기하다.. 생각들이 없나봐... ㄴ 꿀캐미즈 : 뫄뫄팬들은 괜찮대??? 나라면 싫을거 같은데... 내 가수 였으면 소속사에 항의했을 듯 ㄴ 큐티과과 : 22222



이중잣대 아닌가 싶다 ~블라블라~ (제목 3줄) : 내가 다 정리했으니까 다들 닥쳐 뫄뫄는 ~했으면 더 떴을텐데.. 여기까지가 한계인거 같아.. : 그랬으면 좋겠고 ^^ 뫄뫄 이번에 성적 못나온거지? : 저번엔 ~위 였고, 초동 ~만이었는데 이번엔 진입 ~위, 초동 ~만 인데 망한거지 ㅋㅋㅋ(상세히 알고 있음) ~한거 내돌이었으면 어떨거 같아? 탈덕?ㅠ : 야 뫄뫄 ~ 했던데 다들 탈덕이나 해라 ㅋㅋ 뫄뫄 반응 좋네.. 나도 얘네 ~만 아니었으면 입덕했을텐데 ㅠㅠ 뫄뫄 하면 ~밖에 생각이 안나..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멋진 사진이 떠서 앓을때 일본 아아아아아------- 뫄뫄군 T▽T (급 한국말) 뫄뫄군은 세상에서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TДT 중국 뫄뫄를 항상 응원한다! 내가 생각하기에 뫄뫄의 용모는 요즘이 제일 멋진데 이럴때 중국에 와서 돈을 벌라고!! 중한 문화 교류에 공헌을 하자! 중국으로 와라! 서양 OPPA WHYYYYYY? T.T Y U SO HOT?? OPPA~~~~ eng plz~ :D 한국 헐 시발 쩐다.. 3. 병크 터졌을 때 일본 뫄뫄의 논란이 되는 사진이 뜬...w 조금 슬프지만, 이 기회로 성숙해 졌으면 하네요~ 근데 사진에서 표정이 아픈듯한? 이번 투어

혹시 모르는 분을 위해 엠팍은 1년전까지만해도 반문은 글만 써도 다구리당하구 여기처럼 벌레몰이되던 곳 이곳도 문재인의 놀라운 활약에 힘입어 문까가 많아졌지만 아직도 양쪽의견이 반반정도로 부딪히고 여기처럼 클리앙 등에서 넘어온 문베충들이 계속 글싸구 반대편글엔 몰려들어 다구리놓는것도 여전한곳 결과 보세요 이게 바로 문베충들이 커뮤니티 여론 장악한듯 보이지만 민심은 어떤 상태인지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국민 이겨놓을려고 하구 경제 외교망치고 지들 세상 만들기에 미친 정부는 국민이 심판합니다. 우리 국민은 이제 개돼지가 아니거든요 가능한 여초 여기밖에 못본거 같음 뭐 그래서 더쿠

(짤은 실제 인물과 상관 없음) (인스타그램 ) (뫄뫄돌 포인트 안무 따라한 스노우 어플 토끼귀 셀카영상) theqoo1818 #일상 #셀카 #데일리룩 #맞팔 #피곤해 #비타민 #애교 #뫄뫄돌 #요즘유행이라는데 #나도한땐 #요즘아이돌 #내나이 #나도예쁘고싶다 따라해봄 ㅋㅋ ㄴ fox1818 언니 너무 예뻐요ㅠㅠ 나이는 나만 먹나봐.. ㄴ theqoo1818 @fox1818 너도 예뻐 (페이스북) 요즘핫한여자들 페이지 요즘 오빠들이 껌뻑죽는다는 여자 아이돌 포인트 안무 ㄷㄷㄷ.avi #오빠들보고있나? #오늘밤불탈각 ▶발기부전상담 : 000-1818-1818 (아이돌

: 난 아닌거 같음 ^^ 뫄뫄덬들 너무 유난인거 아니야? : 까플 끝나가니 유난으로 이어간다 ㄱㄱ 이정도 얘기는 할 수 있는거 아님? : 니들이 뭐라든 난 내 할말 할거다 공지 좀 봐 : 물론 공지 해석은 내가 맞고 너는 틀리지만 댓글 너무 예민한거 아니야? : 더 깔 수 있었는데 눈치 보여서

직캠 무단 업로드 영상) 최무명 @김덕후 오빠 내가 이거 해줄까? ㄴ 김덕후 @최무명 오빠 지금 차돌렸다 (트위터 ) 이런애를 데리고 고작 하트포즈 시키는 케이팝 엔터들 다 대가리 박아. 내년엔 탈케이팝 ㅅㅊ... RT 4,xxx ㄴ와 뫄뫄님 알티스타 ㄴ헉 지금봤네요 알티 탄 김에 영업하니다. 여러분 애니봐봐 파세요!!!!!! (남초커뮤) 요즘 커뮤에서 화제라는 뫄뫄돌 포즈.gif (짤) 뫄뫄추종자 와 요즘 뫄뫄 폼 장난아니네요 ㄷㄷ ㄴ 휴지소비자 : ㅗㅜㅑ ㄴ 5555 : 오...

자주 끌올 되는 더쿠 글 3개의 공통점.txt 놀라 자빠져서 오줌지릴 남초커뮤 조국 여론조사. 더쿠 여초커뮤인데도 민주당에 안좋은 말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거 하나는 신기함 유재석 욕하는 여초커뮤니티.jpg 요즘 클리앙말고 다른 커뮤도 곁눈질하는데 차라리 기사 댓글 없애자 이게 현실적일것 같음 돌들이 더쿠까지 들어와서 까글을 볼일은 사실 엄청 많지는 않을거고 민기 목에 초커함 ㅠㅠㅠㅠ 차라리 기사 댓글 없애자 이게 현실적일것 같음 돌들이 더쿠까지 들어와서 까글을 볼일은

떴을 때 일본 킷-따!! 아아... 뫼뫄군 너무 멋져서 지구가 멈춰버린TДT 근데 뫄뫄군 헤어가 지바냥군의 꼬리 같아서 신경쓰이는www 중국 뫄뫄엔터테인먼트가 드디어 제대로 된 것을 내놓았군. 한국의 종합예술산업 만큼은 인정해야 한다.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들도 분발 하라구. 그나저나 봐봐는 언제나 훌륭해! 계약이 끝나면 중국으로 와라! 서양 OMG!! They are so awesome!!!! T.T OPPA~ eng plz~ 한국 헐 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